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아기 옷 첫번째 빨래 *^^*

by saltic 2012. 12. 28.


어느덧 아이를 만날 날이 10일 정도 


남은 예비아빠입니다.


오늘은 빨래를 하였습니다.

 

우리 이쁜 따님이 태어나서 입을 옷들을 빨았습니다.

 

탈수와 헹굼만 세탁기가 했구요. *^^*


세제는 에티튜드 천연세제 를 사용했습니다 ㅋㅋ




(참고용 : http://blog.naver.com/kkkkkangta/20170293880 )






이쁜 옷들의 빨래를 하다보니 여러가지 생각과


다짐이 생기더군요.

 

정말 잘 해주고 이뻐해주고 잘 키우고 싶다는 


마음이 큽니다.


물론 내 생각 , 내 의지가 아닌 아이의 생각을 


존중해주고


정말 가장 좋은 것은 하나님의 뜻대로 아이가 


사는 것이구요.


사실 생각해보니 말씀을 가장 많이 보고 기도를 


가장 많이 했던 때는 



많은 일들을 맡고 있을 때 였던 때 였던것 같네요.

 

지금 !!! 


가장 중요한 가장 큰 일 , 자녀 양육이라는 


일을 하나님께서 주셨네요 *^^*

 






두 말씀이 떠올라서 잘 기억하기 위해 써봅니다.



이스라엘아 들으라 우리 하나님 여호와는 오직 유일한 

여호와이시니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오늘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때에든지

을 갈 때에든지 누워 있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

너는 또 그것을 네 손목에 매어 기호를 삼으며 네 미간에

붙여 표로 삼고 또 네 집 문설주와 바깥 문에 기록할지니라

신명기 6장 4절 ~ 9절

 


우선 부모된 자가 부지런히 말씀을 알고


가르쳐야합니다.


가르치기 위해서는 더 많이 알고 더 많이 하나님을 

사랑해야합니다.


신명기 말씀을 정말 순종함으로 내가 먼저 마음에 새기고 

아이가 하나님을 알고 따르게 키우고 싶습니다.



 

 

잠언 1장 7절 여호화를 경외하는 것이 지식의 근본이거늘 

미련한 자는 지혜와 훈계를 멸시 하느니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