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들...

크롬캐스트 모바일로 티빙에서 미러링

by saltic 2014. 5. 30.



크롬캐스트를 집에서 사용해보았어요 


우선 유투브에서 뽀로로를 틀어서 미러링을 해보았어요


오오~~ 짜짠~~





굉장히 잘 나와요 ㅎㅎㅎ


나엘이도 좋아하며 앉아서 보네요







재밌나봐요 ㅋㅋㅋㅋ


그래서 계속해서 찬양도 틀어주고 이거저거 틀어봐도 잘나오고


중요한건 미러링중에 전화와도 티비는 계속 나온다는거~~


그래서


이제는 티빙!!


야구랑 이거저거 테스트 해봐야지~~


야구 안나옴 ㅠㅠ


크롬캐스트 지원안함 ;;; 아...




다른 무료 영상이랑 3분미리보기 되는 영상을 재생시켜도


똑같이 지원하지않습니다.


라고 뜨며 안되네요 ㅠㅠ


혹시 유료이용권 구매한 사람들만 지원이 되나 해서 티빙에 문의해보았는데..





빠르게 답변이 왔네요


모바일은 안되고 노트북이나 PC 는 된다 ... 흠...


노트북에서 한번 해봐야겠네요


정말 지원가능한 어플만 많으면 굉장히 좋은 기기라는 것이


아직까지는 평가지만


지원가능한 어플이 매우 소수인점이 큰 아쉬움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