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들...

구글 크롬캐스트 가 왔어요 ^^

by saltic 2014. 5. 28.



크롬캐스트 라는 제품이 저에게 왔습니다. ㅎㅎ


아는 분이 어찌어찌하다가 선물로 받았는데..


우선 


크롬캐스트는 스마트 폰이나 아이패드 등의 기기들의 


영상(음성) 신호를 HDMI 단자로 무선 연결해주는 동글 이예요.






광고는 참 유용하게 잘 만들었으나..


광고에서도 보이지만 유투브 동영상을 보고 있네요.


과연 사용가능.. 전송가능한 어플이 어떤걸들이 있나 찾아보니..




유투브 , 구글플레이 , 티빙 , 호핀 , 엠엘비티비 ... 등등등


약간 아쉽네요...


일단 사용을 해보고 성능 부터 확인해야겠네요 







제가 받은 건 국내용이 아닌거라서 아답타도 110V 에다가 


설명서 ... 안내문구 들이 다 영어


괜찮아요 ㅋㅋ  






국내용은 G마켓이랑 하이마트 랑 티빙에서 판매중인데 


G마켓에서 구매하면 ....


티빙 4,000원 이용권 준다네요.


부럽..


어쨌건 오늘은 우선 집에가서 야구를 한번 볼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