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박병호 한경기 4홈런 그리고 한화 송창현 투수

by saltic 2019. 9. 18.

지난달 27일 키움과 한화와의 경기에서 박병호 선수의 기록은....

 

4타수 4안타 1볼넷 7타점 5 득점

 

허허허허

 

진짜 대박이라는 말뿐이 안 나오는데...

 

박수를 받아야 할 선수는 박병호 선수는 당연하지만..

 

한화 이글스의 송창현 투수에게 큰 박수를 보내고 싶다.

 

 

 

이 경기 다음날 송창현이라는 이름의 검색 결과는 

 

박병호와 함께 마구마구 나왔으나.. 기자의 입장... 결과를 다루는 입장에서는

 

그저 홈런 맞은 투수 일라나....

 

 

사실 홈런 외에는 이정후 선수에게 맞은 안타 , 볼넷 외에 

 

아주 좋았다.

 

잘 막다가 출루 1번..... 그리고 홈런 한번

 

또 잘 막다가 출루 1번.... 또 홈런 한번

 

이런 식이었는데..

 

구종도 다 달랐고 그렇게 가운데 몰린 실투도 아니었다.

 

 

 

 

그저 이 선수가 잘 쳤을 뿐.....

 

2번의 홈런 후 3번째... 거를 만도 했다. 그렇지만 거르지 않고 

 

또 승부!!!

 

홈런은 맞았으나 잘 던졌고 정말 키움을 응원하는 팬이지만

 

박수를 보내고 싶다.

 

 

키움은 2위로 정규시즌을 마무리할듯하고

한화는 9위로 끝날듯하다.

 

스포츠가 승패와 기록이 중요하기는 하나

 

이런 승부의 모습들과 보이지 않는... 기록되지 않는 상황들 도 참 재미있고

 

응원할만하다. 

 

그냥 문득 하는 나의 행동들 그리고 다른 사람의 행동들에서...

 

보이지 않지만 , 드러나지는 않지만 중요하고 , 중요했고

 

칭찬받을만한 것들을 오늘은 찾으면서 보내고 싶은 마음에 끄적였다 

 

오늘도 힘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