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알라딘 중고서점 오랫만에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

by saltic 2019. 8. 16.

엄청 오랫만에

 

야탑에 있는 알라딘 중고서점을 갔어요.

 

예전에 집에 있던 책을 팔기위해 종종왔었는데 오늘은 여유롭게

 

구경 겸 책 보고 읽고 싶은 책도 사려고 왔어요

 

알라딘 야탑점은 역에서 나와서 바로근처는 아니고....

 

3번출고로 나와서 걷다보면 나와요 ^^

 

오늘들어온책 970권 이라네요 ㅎㅎ

안보는 책좀 들고올걸 그랬어요

 

 

 

사진촬영 환영 이라는 말에 부담없이 찍을수있네요 ㅎㅎ

서점들이 당연히 구분이 잘 되어있는데 여기의 장점중의 하나는

구역들 사이 간격이 넓어요. 그래서 사이에서 책 오래 찾기도 좋아요

 

 

 

항상 관심분야인 자녀교육 그리고 아이의 영어공부(?)를 시작해서

그림 많고 아는 내용의

영어책도 찾아보고~~

 

딱 맘에 드는 책을 찾기가 어렵네요.....

 

 

그러다가 어벤저스 중 좋아하는 닥터스트레인지 책 발견 오호~~

 

 

 

 

 

 

오늘은 3권만 결정하고 샀어요 ㅋㅋ

 

3권다 상태가 최상급은 책들인데 15,300원 ^^ 

 

몬가 돈번기분이라 커피한잔 사먹고 집으로 갑니다.

 

이렇게 휴일 오전을 아주 여유롭게 보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