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키움히어로즈 승리위해 고척돔 갔다왔어요

by saltic 2019. 8. 11.

제가 응원하고 있는 키움히어로즈가 2위를 하고 있고 바로 1게임차이로 두산이 3위인데...

 

키움의 승리가 필요하기에 목소리 높여 응원하며 승리에 힘을 보태고자 고척으로 갔어요

 

 

음....사실 ...운이 좋은 건지..

 

정말 승리요청인지 ㅋㅋ 지금까지 홈 , 어웨이 상관없이

 

직관을 갔을때 딱 1번 빼고 다~~ 이겼는데...

 

그 한번은....2018년 플레이오프 5차전 SK와의 경기 ....

 

이길수있었는데... 아쉬움 ㅠㅠ

 

 

토요일 고척돔 202구역 !!!

 

토요일이다보니 역시나 사람이 많아요

 

키움팬들도 많고 두산팬 역시 많았어요

 

 

고척돔 202구역 이자리는 명당 중 하나예요. 모 여기 외에 좋은 자리도 많지만 만족스러운 자리 ^^

 

경기도 잘보이고 응원석도 잘보이고 딱 좋아요

뒤에도 두줄 뒤에는 통로 여서 서있고 싶을때 멀지않은 곳으로 갈수있어요

 

야구를 한참 보다보면 자리가 그렇게 넓지는 않기때문에 스트레칭이나 몸 을 풀어주는게 필요해요

 

 

열심히 힘을 다해 응원했고

 

선수들은 응원에 힘입어 승리~~ 10 대 2 대승 !!!!

 

아주 기분 좋게 돌아갈수있게 되었어요

 

마무리 까지 보려고 좀 더 있었어요

 

오늘은 키움데이 이벤트로 선수들의 실착유니폼 (실제 착용했던 유니폼) 을 26벌이나 주는 이벤트 가있었어요

 

1군 엔트리가 26명이라 26분께 드리는 이벤트 였고

 

시즌권 회원 13명 , 내야석 13명 이렇게 였고

 

경기시작전부터 3회까지 이벤트 응모 시간 이었고 5회 초 , 말 에 추첨을 바로바로 했어요

 

아쉽지만....나는 안뽑힘 ㅠㅠ

 

 

그 유니폼을 선수들이 직접 전달하는 시간이예요

 

 

 

다음에 승리가 필요한 순간 직관하며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키움히어로즈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