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알리바바 익스프레스 일단 질러봄

by saltic 2018. 5. 24.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가 늘어난지는 


좀 오래되었고


쿠팡이나 11번가 , 지마켓 등에서도 해외구매 


대행이라는 문구의 상품들이 계속 생기는 중에


또 늘어난 현상(?) 이 아예 상품페이지도 


중국말로 표기되어있는 상품들...


엄청 많지는 않으나 계속 보이더라구요...











예전에는 중국에서 물건을 받아서 

포장을 다시하고


최소한....상세페이지는 다시 만들고 

그랬던것 같은데..











광고성 메일링에서 본 상품을 클릭하니... 

한국말이 없어요 ;;;


상품문의를 보니 타오바오 , 알리바바 를 

보는것같다는 말도 있네요 ㅋㅋㅋ


암튼 그래도 사람들이 사는 품목은 사나보네요


그러던 와중에


아는 지인이 잘 이용하는 알리바바 익스프레스를 

보게되었네요


하는말은 배송은 느리다


그러다 가~~끔 운이 정말 좋으면 1주일안에 

오기도 한다 하는데...


모 ... 쇼핑몰 운영에 항상 큰 관심이고 

글로벌 쇼핑이 어제 오늘만의

일이 아니니 들어가보니



진짜 무료배송 !!


배송날짜는 보통 7 days 이상인듯하고


어떤 판매자는 나라별 예상 일자도 표기했네요










내가 딱 지금 필요한건 없으니.. 딸 옷이나 볼까나 ㅎㅎ


여기저기 클릭클릭~~~


맘에드는 옷 찾음







무료배송(배송비포함) 8.99 달러


오~ 역시 싸다


이것보다 싼거 훨씬 많은데 그냥 사진이나 눈으로 대충 보기에는 이게 맘에들어서 지름 ㅋㅋㅋ



일단 로그인 해야하는데... 어쩔까 하다보니


지메일로 가입 이랑 로그인이 가능하네요


그런다음에 배송정보 입력 !!


주소를 영문으로 써야하는데...




유용한 사이트를 찾음 ㅎㅎㅎ



http://www.juso.go.kr/support/AddressMainSearch.do?searchType=TOTAL


주로를 도로명으로 바꿔주기도 하고 영문표기로 바꿔주는하는 


아주아주 좋은 사이트 네요


go.kr 이니 국가가 운영하는 사이트 네요 ㅋ









주소를 입력하고 오른쪽 아래로 된 

화살표 누르면 


영문 으로 나와요 *^^*







여기서 복사 , 붙여넣기 하면 끝 !!



그리고 결제~~


카드 등록하는것도 완전 쉽고 ...  

지름은 아주 편하게 이루어짐 ㅎㅎㅎ









배송이 얼마나걸릴지 .. 실제 상품이랑 사진이 

차이가 있을지 궁금한가운데


며칠 기다려봐야겠네요


필요한 품목을 2~3주 정도 여유있으면 

이용해보겠네요


이게 정말 괜찮으면 한국 쇼핑몰들의 

타격이 없지않겠다는 생각....


끄적거림 끝...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