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넥센히어로즈 경기 오랜만에 고척돔 직관 !!

by saltic 2018. 5. 21.









오랫만에 야구를 보러갔어요.


인터넷으로 티켓을 예매 를 계획하였으며


원하는 자리 까지 선정했었는데...


예매는 경기시간 1주일 전부터 가능하답니다


토요일 17시 경기면 그 전주 토요일 17시 부터 예매 가능하네요


정말 원하는 자리가 있었으나...


17시 03분에 접속하였을때는 이미 팔렸음... 쪼오끔...아쉬움...





3명이고 아이가 함께 있기에 


1. 당연히 3자리 붙어있는 자리


2. 고척 자리가 좁은 편이므로 사이드에다가 맨앞인 좌석


3. 경기가 잘보이는...


4. 넥센 팬이기에 1루쪽 (외야도 나쁘지는 않으나.. 내야 가고싶은 마음)



이런 기준으로 고민은 했었고










http://www.heroesbaseball.co.kr/ticket/normal/viewCharge.do


여기 들어가면 좌석 자세히 보기 가능합니다.


넥센히어로즈 홈페이지 입니다









요금은 이렇네요


고척이 돔 이라서 인지.. 구단 의 영향인지 비쌉니다 ;;


그래도 가자~~ 해서 예매 완료



3층 1루 지정석 T305 맨앞인 C열 



검색해보았는데... 감옥뷰 라는 이야기가 있기는하나.. 보수 및 바뀌었다는 이야기도 있고지만


안가봤으니 가자 는 생각으로 선택 ㅋ



스카이블루석 은.... 3자리 붙은 좌석 없었음 .....






주차는 근처 마트 에서 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하루종일 무료 인데.. 


살것들이 있어서 10만원 채움 . 충동구매 아님 !! 필요한것들을 샀음 !!












마트에서 오늘 야구 보며 먹을것들과 집에서 필요한 것들을 사러옴 ㅋㅋ


입구쪽에 있던 모자 구경 ^^








역시 멋진 돔 구장~~



드디어 도착 ~ !!!











티켓을 받고 들어왔어요 ㅎㅎㅎㅎ


오~ 역시 돔구장 이라는 생각이 드는 입장시의 쾌적함 ^^


일찍와서 널널한 3층에서 과자 냠냠냠























시작전 양팀 선수들의 몸풀기가 끝나고 마무리로 마운드 랑 그라운드 정리 하는 시간 


일찍와서 이런걸 볼일이 있을줄은 몰랐네요 ㅎㅎ

















3층지정석 맨앞 두 줄은 안전의 문제로 티켓을 팔지않아요


노란 줄로 들어가지 못하게 되어있구요


그래서 다리를 뻗는 사람들도 꽤있고 시야 확보도 좋음 ^^





3층 지정석의 총평


저렴한 가격으로 야구를 보기위한 좌석으로는 아주 좋음 !!


응원하며 야구장을 즐기기 위함으로는 그다지...


치어리더 , 응원단이 있는곳과는 층 높이 차이가 있어서 일어서지않으면 안보임.. 


일어서도 ... 앞으로 봐야 보임니다.


저랑 아내 와 딸 아이와 갔지만... 야구 를 보고자 했던 아빠만 좋은 자리 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평 입니다




넥센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