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홈앤쇼핑 망고 구매꿀팁

by saltic 2018. 4. 14.
홈앤쇼핑 은 방송 삼품이나 일반
온라인판매상품 모두
앱으로 구매시 10% 자동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결제금액의 10% 적립금으로
또 주네요 ^^

최근 업체의 홈쇼핑 관련 재승인 ..
그런걸로 기사가 있기는하나
그래도 이 정책은 계속 되네요.

어느날 상금한 과일이 땡겨서
검색을 마구마구하는 도중

오 ~~~ ㅋㅋ



태국망고 ㅎㅎ

5kg. . . 살까말까 지름의 기운이 오는중에
몬가 찾았어요

http://m.hnsmall.com/customer/f/21243402

위 링크로 들어가서 회원가입하면
적립금 10,000 원을 그냥 주네요

이미 가입되었으면 모...
아내나 엄마 를 ㅋㅋㅋ

암튼 만원받고 적립금 써서 결제 완료!!



배송은 딱 하루 걸림
빠름 빠름

택배기사님 감사합니다
상태도 좋고 무게도 좋네요




이런 안내도 좋네요



바로 하나를 손질해서 먹음
신선한 느낌이 가득하나 ..  쫌 덜 익은느낌
딱하루 냅두고 먹으니

완전 딱이네요

구매시 할인 정보가 하나더있는데
이것또한 한번만 사용가능한건데
팡팡페이 로 계좌등록해서 결제하면
5,000원 할인도 되네요

근데 이건 오만원 이상일때만..

암튼 내돈주고 잘구매했던
망고 이야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