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곤지암 칼국수 맛집 , 칼제비 추천

by saltic 2018. 1. 30.




제가 다니는 회사의 위치는 경기도 광주 곤지암 이라는 시골 동네입니다


주변에 식당도 굉장히 드문드문...


영하의 기온... 따뜻한 국물음식이 땡길때... 같이 일하는 동료가 추천한 


칼제비(칼국수+수제비) ㅎㅎㅎ


오늘도 영하의 온도






각자의 차를 타고 얼마가지 않아서 나오는 음식점 ㅎㅎㅎ


가까워서 좋네







주문은 칼제비 2인분 이랑 고기만두


하고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를 하다보니


음식이 나오고 금방 부글부글 끊었네요 ㅎㅎ





캬~ 맛있었음


뜨근하고 약간 얼큰 하고


후식 커피 ㅋㅋ







그리고 집에 있는 아내와 아이를 위한 만두 포장






내돈주고 사먹은 칼국수 추천 집 입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