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들...

온수매트 싸게사기 !!

by saltic 2014. 10. 16.

일광온수매트 싸게 구매하기 !!





좋은 온수매트 싸게 구입하기 !!


작년에 할머니 집에 갔다가 완전 낡은,... 막 열선 다 보이고 따뜻해지는것도 오래걸리는


그런 전기장판 몇개있길래..


고민고민하다가 할머니 선물로 온수매트를 드리기로 결심하여 질렀던


온수매트


검색하다가 할머니쓰기 편하고 제품 평 좋은 걸로 보다보니 


두둥~ 일광온수매트 당첨 ㅋ




다른 회사꺼가 더 싼것도있지만 진짜로 가서보니 소음도 정말 안나는 편이고


할머니도 푹신푹신하고 따뜻하다 하시니 만족


그래서 


거실용이랑 침대에 놓을거랑 살까 하는 생각에 


일광온수매트 를 검색했는데


작년이랑 가격이 같네요 ㅎㅎ 안오른 것에 감사 ㅋㅋ



열심히 검색을 하다보니 옥션이고 지마켓이고 가격이 같은데...




"일광온수매트"


오~ 11번가는 2% 할인 모 할인이 크지는 않지만 2% 가 어디심





그리고 팁(?) 을 하나 드리면 11번가는 마일리지랑 포인트가 있는데


포인트는 정말 그냥 돈이랑 같고 , 마일리지는 포인트나 쿠폰으로 교환가능한 거랍니다.


하루에 클릭 몇번만으로 160 마일리지 를 받을수있어요 ㅋㅋ 귀찮은 노가다 ㅎㅎ


그거를 쿠폰으로 교환~~







그리고 2개를 사려하니깐 올 ㅋㅋ 복수할인 개당 천원 (... 좀 더 해주시지 ;; )


그리고 내가 쓰는 삼성카드 추가 할인 되네요 ㅎㅎ 굿~~



그래서 결론은 정상가보다 무려 3만원 넘게 싸게 샀네요



큰 돈 쓰기는 했지만 올겨울 따뜻하고


난방비도 아끼면서 살아야지요.


슬슬 오전에는 사무실도 춥네요 ㅠㅠ


나중에 일광온수매트 후기도 한번 써볼까나 ㅋㅋ


댓글